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사례별 후기모음

사례별 후기모음

아래의 리뷰들은 조작없는 실제 네이버스토어 & 자사 홈페이지에 등록되어있는 사용자의 실사용 후기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맘먹고 테스트 한번 해보자 싶어서 지극정성으로 사진찍고 관찰(?)했어요.
작성자 BEUON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3-01-03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86

(홈페이지) (2022-09-23 17:54:36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)


제품을 알게된 경위 : 카톡창 광고 내돈내산

-한달사용 후 느낀점 : 먼저 제 피부는 얇은 편이어서 피도 잘나고 멍도 잘나고 합니다.

사용시에는 참을만한 통증이었고 코 옆쪽에서는 너무 세게 눌렀는지 작은 핏방울도 봤어요.사용직후에는 약간 붉어지고 다음날까지 다른 제품을 바르면 따끔(?)거리는게 있으나 진정된 이후로는 점점 안색이 밝아지고 모공이 쫀쫀해지는걸 느꼈습니다.

-주변사람 반응 등 : 처음엔 얼굴이 부었다는 반응들이 있었는데 한달정도 지나니 피부과에서 뭐 받았냐면서 모공이 많이 줄어든거 같다고 동생이 그러네요.

원래 리뷰 잘 안쓰는데 이번엔 맘먹고 테스트 한번 해보자 싶어서 지극정성으로 사진찍고 관찰(?)했어요. 손에도해보고 .

(개인적으로 입술각질이 많아서 실험삼아 입술에 살짝 했더니 매끈해져서 립틴트가 잘 먹는 효과까지;;원래 입술에 하면 안되나요.; 근데 넘 좋음.)

사진은 보정 한 개 없이 모공부자제 피부맞고 신기한게 쫀쫀해졌다는게 정말 보이네요..한달에 이정도 효과라면 앞으로 꾸준히 계속 사용하려구요.

첨부파일 11.png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